계절학기때 전공기초 들을수있나요?
글쓴이
- 2014.04.23. 14:13
- 937
전공기초 한과목을 w띄웠는데 이전에 열렸던 계절과목보면 타과에서 열렸더라구요
저희과껀 안열려서 타과꺼 들으면 그게 전공기초로 인정되나요?
저희과껀 안열려서 타과꺼 들으면 그게 전공기초로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