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충전기좀 빌려주실분!! ㅠㅠ
글쓴이
- 2014.04.23. 14:49
- 963
제가 하루 반나절동안 중도에만 있어서.. 방은 좀 멀기도 하고 공부할게 좀 있어서요.. 예비배터리까지 다 닳았네요ㅠ
원래 배터리 용량이 작은데다가 이것저것 하다보니 거의 다 써가서.. 오늘도 밤 새고 내일 저녁까지 버텨야 하는데 충전기가 없네요..
아이폰 아닌 일반 안드로이드 폰이구요.. 혹시 두어시간 정도 대여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원래 배터리 용량이 작은데다가 이것저것 하다보니 거의 다 써가서.. 오늘도 밤 새고 내일 저녁까지 버텨야 하는데 충전기가 없네요..
아이폰 아닌 일반 안드로이드 폰이구요.. 혹시 두어시간 정도 대여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빌려주시면 커피라도 사드리겠습니다!! 혹 사고 대비차원에서 필요하시면 이름 학과 학번 등 정보 알려드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
0
0
무심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박새
중도에요!! 어디서 뵈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전기빌렷나요?
0
0
촉촉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물봉선
아뇨ㅠㅠ 곧 시험이라 강의실 왔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떻하면 충전기를 전해줄수잇을꼬.... 중도자리잡아놧어요?
0
0
촉촉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물봉선
자리는 있긴 한데... 가방 들고와서 둘 데두 없고 분실 위험이 커보이네요ㅠ 괜찮아요ㅎㅎㅎ.. 배터리 4퍼 남았는데... 또르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 찍어바요
0
0
촉촉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물봉선
괜찮아요! 마음만 감사히 받을게요ㅠ 셤끝나고 방에 들렀다 와야겠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럼셤잘치세요!!!
0
0
촉촉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물봉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