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하시는 분들~!!
- 2014.04.23. 14:54
- 1078
요즘 스타에 대한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저도 글 하나 써볼게요ㅋㅋ저는 스타를 매우 좋아하는 1인입니다.
올해 복학해서 친구들이랑 부대 근처 pc방 많이 갔는데 스타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더라구요.
피누에서 스타 관련 글 보니까 되게 반갑네요..ㅋㅋ
시험 끝나면 같이 스타해요 여러분
다들 피쉬서버 래더점수는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1300대 저그입니다..ㅎㅎ 1300에서 실력이 늘지를 않네요..ㅠㅠ
시험 끝나고 같이 스타하실 분 댓글 달아주세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끝나고 금요일~일요일 피쉬서버 채널 pnu에 항시 대기하고 있을게요
놀러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팀플이나 빨무하는데 ㅋㅋ 명함도 못내밀겟네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1판 이길때마다 점수를 50점씩 줘서 예전 1150~1200대로 보시면 될 듯해요..ㅠㅠ
시험 끝나고 같이 팀플하져..ㅋㅋ 채널 pnu에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8년때까지만 하다가 그 이후로는 애들이랑 pc방갈때나 간간이 하는정도라 지금은 개초보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1300이면 잘하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