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근로 하는분?
글쓴이
- 2014.04.23. 16:01
- 1028
시험기간에 근로 가나요?
월요일부터 안갔더니 전화왔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월요일부터 안갔더니 전화왔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권한이 없습니다.
제 친구는 오늘도 9시부터 가던데요..
0
0
치밀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시험기간에 말하고 안감 대신에 나중에 다 채움
0
0
추운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월화수목금 가고있습니다....
0
0
재미있는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야되는게 맞긴함.
0
0
착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서마다 달라요 ㅋㅋ 어디서 일하시지? 보통 시험기간엔 안가도 이해해주는데 일이 많이 밀렷나보네요 ㅋ
0
0
화려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기본이 담당 선생님께 시험때문에 이날 이날 빠질 것 같다고 말씀을 드리고 빠지는게 정상 아닌가요?
선생님들께서 시험 기간이라도 무조건 나와야한다고 하지는 않으실텐데... :-(
말씀 안드리고 안가신거면 무단 결근입니둥
기본이 담당 선생님께 시험때문에 이날 이날 빠질 것 같다고 말씀을 드리고 빠지는게 정상 아닌가요?
선생님들께서 시험 기간이라도 무조건 나와야한다고 하지는 않으실텐데... :-(
말씀 안드리고 안가신거면 무단 결근입니둥
0
0
쌀쌀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