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대충 얼마동안 쓰나요?
- 2014.04.23. 16:54
- 1728
다들 이어폰 하나 사면 얼마 정도 쓰다가 고장나나요?
오늘도 17000원짜리 이어폰 집에 사들고 가는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소셜커머스에서 980원짜리
10개넘게 사다놓고 씀..ㅋ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막 보관하세요 엉켜도 고장 안납니다
이어폰 3년써도 고장 안납니다
실수로 밟아서 부서져서 바꾸긴했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만원 가까이 주고 산 삼성꺼 1달만에 고장내서 기기 교환한거 또 1달만에 한쪽나가버렸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막귀인데 너무 싸구려는 별로라 2~3만원대 주로 쓰고 그쪽 가격대에선 크레신이 참 좋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품보다는 보관밥법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많이 감지않고 전체에서 반 또 한번 반접어서 보관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개월이나 가다니.....유ㅁ유 부러워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마리 죽였네요,,,
조심해서 쓴다하는데 잘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장이 쫌 나야 회사입장에서도
먹고살기 편한가봐요
그래야 또 사니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음악듣기만 하는 거는 2년쯤 썼는데 통화도 되는건 6개월정도...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jjhleehm.blog.me/3015125660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니 굿..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쓰는데 4년째 이상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