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대충 얼마동안 쓰나요?

글쓴이
  • 2014.04.23. 16:54
  • 1728
제가 한달쯤 쓰면이어폰 한쪽이 항상 고장나서 짜증나서 올려요..저만 이렇게 자주 고장내나 싶어서요...ㅠㅠㅠ

다들 이어폰 하나 사면 얼마 정도 쓰다가 고장나나요?

오늘도 17000원짜리 이어폰 집에 사들고 가는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6:54
아 그리고 17000원이면 싼축에 속하나요...?
0 0
나쁜 갈대 14.04.23. 20:47
글쓴이
저가에 속하죠 ㅋㅋ
0 0
난쟁이 홀아비꽃대 14.04.23. 16:58
전 이어폰 잃어버리고 고장내고 난리굿..ㅜㅜ
그래서 소셜커머스에서 980원짜리
10개넘게 사다놓고 씀..ㅋ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6:59
난쟁이 홀아비꽃대
ㅋㅋㅋ980원짜리 제가 1000원주고 하나 살께여..
0 0
난감한 옥잠화 14.04.23. 16:58
잘때 이어폰 꼽고 자죠?? 아니면 이어폰 보관할때 기기에 칭칭감아서 보관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6:59
난감한 옥잠화
잘때는 이어폰 빼고 자구요 이어폰 보관할때 안 감고 이어폰만 말아서 보관하는데요?
0 0
난감한 옥잠화 14.04.23. 17:11
글쓴이
이상하네요 전 최소 1년인데 선이 눌리거나 엉키거나 잡아당겨지지만 않으면 오래가던데 그런것도 아닌데 왜 한달만에 ㅜㅜ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13
난감한 옥잠화
저도...잘...ㅠㅠㅠ
0 0
청결한 노루귀 14.04.23. 17:00
이어폰 감아서 보관하면 장력때문에 내부 선이 힌개두개씩 끊어지면서 결국 고장납니다
그냥 막 보관하세요 엉켜도 고장 안납니다
이어폰 3년써도 고장 안납니다
실수로 밟아서 부서져서 바꾸긴했지만
0 0
청결한 노루귀 14.04.23. 17:00
청결한 노루귀
새로 산것도 지금 거의 일년째 잘 쓰고있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02
청결한 노루귀
막 보관해요ㅠㅠㅠㅠ 그냥엉키면 엉키겠지~하면서....ㅠㅠㅠㅠ근데 왜 제 손에만들어오면 1달 버티는게 대단한걸까요...
3만원 가까이 주고 산 삼성꺼 1달만에 고장내서 기기 교환한거 또 1달만에 한쪽나가버렸어요
0 0
착한 무궁화 14.04.23. 17:01
전 지금 한 4년차 접어들었네요. 글케 많이 쓰는건 아니지만.. 당시 가격 2만원 후반대 줬고 요즘은 만원도 안하네요ㅎㅎ
저도 막귀인데 너무 싸구려는 별로라 2~3만원대 주로 쓰고 그쪽 가격대에선 크레신이 참 좋은듯..
0 0
착한 무궁화 14.04.23. 17:03
착한 무궁화
반면 요즘 싸게파는 FIX-XE301인가 요거는 쓰다가 한 세달만에 단선되고.. 여튼 전 크레신이 좋네요. 무엇보다 잭 부분이 일자보단 L자가 확실히 내구성이 좋다고 느껴지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03
착한 무궁화
크레신이라는 브랜드인가요?? 인터넷에서 사셨나요??
0 0
착한 무궁화 14.04.23. 17:07
글쓴이
네 인터넷으루요. 국산브랜드인데 중저가 라인에선 참 괜찮아요. 요즘 모델은 커널에선 C520E나 C520S가 괜찮아요. 둘 다 같은데 스맛폰용 버튼이 있냐없냐 차이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10
착한 무궁화
와 감사합니다!! 지금 산거 고장나면 이걸로 사야겠네요ㅎㅎㅎㅎ
0 0
코피나는 풍란 14.04.23. 17:09
전 소니꺼 저가 라인 제품(15,000원?)사서 4개월가까이 쓰고있어요
제품보다는 보관밥법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많이 감지않고 전체에서 반 또 한번 반접어서 보관합니다 ^^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17:11
코피나는 풍란
보관방법 참고해야겠네요ㅠㅠ
4개월이나 가다니.....유ㅁ유 부러워라...
0 0
고고한 감자란 14.04.23. 17:11
진리의 애플
0 0
납작한 산딸기 14.04.23. 17:28
전 소니꺼 썼는데 가방에 엉키고 설켜도 일년 좀 넘게 잘썼네요 지금은 올리브영에서 9700원짜리 ? 젤 싼거 쓰구있는데 만족합니당 ^^
0 0
특이한 브라질아부틸론 14.04.23. 17:32
전 듣다가 귀에서 빠지면서 바닥에 딱,,,
몇마리 죽였네요,,,
조심해서 쓴다하는데 잘안되네요
0 0
저렴한 철쭉 14.04.23. 17:40
매일쓰면 1년정도요.
고장이 쫌 나야 회사입장에서도
먹고살기 편한가봐요
그래야 또 사니깐..
0 0
푸짐한 나도풍란 14.04.23. 18:13
전 그냥 싼 거 사서 고장나면 갈아씁니다.
그냥 음악듣기만 하는 거는 2년쯤 썼는데 통화도 되는건 6개월정도...ㅠ
0 0
싸늘한 엉겅퀴 14.04.23. 19:54
애플이 짜세 진짜 나름 오래쓰는듯 해여
0 0
착잡한 박하 14.04.23. 19:57
이어폰 절선안되게 스프링으로 커넥터부분 끼어넣으면 효과좋습니다.
http://jjhleehm.blog.me/30151256605
0 0
추운 긴강남차 14.04.23. 21:17
전 소니 25000원짜리 3년이 지난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소니 굿..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3. 21:46
추운 긴강남차
소니를 사러가야겠네요.....제가 썼던건 삼성 아니면 파나소닉이였네요;;
0 0
털많은 라일락 14.04.24. 03:12
애플이 진리
막쓰는데 4년째 이상무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4. 09:47
털많은 라일락
애플 써봤는데 오래가긴 하더군요..한 5~6개월 썼네요....ㅠ
0 0
멍한 대왕참나무 14.04.25. 23:20
오디오테크니카 ck 시리즈 가격도 괜찮고 지금 2년 넘게 고장없이 쓰고 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