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가동에서 살아봤던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04.23. 17:12
- 1080
가동에서 나동 바라보는쪽 말고 그 반대쪽에서 살고 있구요,
처음엔 창문 밖에 탁 트여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침마다 크리링이 태양권 쏘고 토끼는것도 아니고
(커텐 덕에 살은 안타는데 그래도 밝네요)
힘드네요. 이거는 뭐 안대 살 생각인데, 방안이 너무 답답해요.
창문 열면 노란 꽃가루? 같은게 책상에 쌓여서 열지도 못하구요.
이제 4월말인데.... 선풍기 같은거 챙겨와야 했나요???
어떻게 버티셨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개인 선풍기 쪼매난거 썼구요. 꽃가루는 요맘땐 어쩔 수 없어요 창문은 가급적 열지 마시길 바라요. 태양권은 전 그닥 불편하다고 느껴보진 않아서 죄송합니다.
0
0
따듯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사피니아
선풍기 필요하겠나 싶어서 안챙겨왔는데... 셤 끝나고 가져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가 아니라 2학기때 잠시 살아서 잘 모르는데, 선풍기는 필요합니다. 1학기에 에어컨 안틀어줍니다. 그리고 햇살이 있는게 죻죠. 지금 웅비관에서 지내는데 햇빛이 전혀 안들어와서 저는 방이 춥네요..;;
0
0
부자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위질빵
생각해보니까 햇빛은 있는게 낫겠네요!! 빨래 말리는것도 그렇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햇빛은 있는게 좋음 ㅠㅠ
빨래 마르는데 이박삼일 걸림....
빨래 마르는데 이박삼일 걸림....
0
0
힘좋은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풍기 필요하고. 매점에 안대 팔아요 잘때 불편하시면 안대 쓰세요 ㅋㅋㅋ
0
0
세련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