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말아먹고 뻘글
- 2014.04.23. 18:37
- 1483
씨뿌리기 달인이신 교수님 시험 말아먹어서 멘붕입니다 ㅜ
여러분들 과에는 에프폭격기 교수님, 씨뿌리는 교수님 얼마나 계신가요??
그런 수업은 얼마나 잘해야 A를 받는게 아니라 F를 면할 수 있을지 ㄷㄷ
생각해보면 공대에 그런 교수님들 많이 계시는거같은데(저도 공대 ㅜ)
이왕 학생들 취업하는데 좀 숨통 트이게 잘 주시지 왜 그렇게 F를 주시는걸까요??
우리과에는F폭격기 교수님은 안계시는거같은데 씨뿌리는 교수님은 여럿 계십니다
저의 과대망상일지 모르겠지만. 공대같은경우 학점 4점 가까이 안되면 서포카 대학원 원서 내밀기도 힘드니까 대학원 진학할 학생 이탈을 막기 위해 그러시는거 같기도.... 그냥 한 소리니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세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다니고있고 사회대 복수전공하고있는데,
공대교수님들이 타인에대한 배려나 사회성이 많이 부족하십니다.
학생의 상황이나 처지를 이해하려하시기보다는 본인만의 기준을 철저히 지키시는 교수님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어떤분이 옳다 라고 할 순 없지만, 학생 입장에서는 학교다니기 힘든것도 사실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정봐줘서 실력도 안되는 놈을 점수 올려주는게 맞습니까
그리고 어떤분이 옳다고 말할수 없다시면서
공대교수님들이 타인에대한 배려나 사회성이 많이 부족하십니다
라는 말은 왜하시죠? 제가 교수는 아니지만 불쾌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