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부부교육 수업 들으시는분!!!ㅠㅠ
글쓴이
- 2014.04.23. 19:30
- 1402
책 시험범위 적힌거 교수님이 사이버강의실에
올려주신다고 하셔서 안적었는데
안올리셨더라구요 !! 없더라구요!!!!!!
아시는분 좀 가르쳐주시면 안될기ㅣㅏ요ㅠㅠ
하......
올려주신다고 하셔서 안적었는데
안올리셨더라구요 !! 없더라구요!!!!!!
아시는분 좀 가르쳐주시면 안될기ㅣㅏ요ㅠㅠ
하......
권한이 없습니다.
부부교육 이런 수업도 있어요? 교양?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아동가족학과 전선이예요~ 저는 일선으로 듣구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밋겠네요 도움많이되요?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수업 재미있어요ㅜㅜ 도움은.. 아직은잘모르겠지만 될듯하네요ㅋㅋㅋㅋ 시험범위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작년에 들었던 학생인데요 ㅎㅎ 일선으로 듣는거 왕강추합니다
일선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이 들어야할 필수과목인데ㅠㅠ
일선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이 들어야할 필수과목인데ㅠㅠ
0
0
화려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노랑꽃창포
다음학기 교양으로 신청할께여.. 거기서 배우자 만날 수 도 있나요?ㅋㅋ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성별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아동가족학과가 절대적인 여초과라서
제가 들을때 40명 정원에 남자가 5명? 그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힘내세요b ㅋㅋㅋ
일단 아동가족학과가 절대적인 여초과라서
제가 들을때 40명 정원에 남자가 5명? 그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힘내세요b ㅋㅋㅋ
0
0
화려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노랑꽃창포
가면 인기끔
ㅋㅋㅌㅌㅌ?
ㅋㅋㅌㅌㅌ?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순 없습니다! 어찌 부부교육을 낮에만 받는단 말입니까! 맞벌이라 밤에 같이 보내는 시간이 훨씬 많은데!
0
1
이상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