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0점맞고
글쓴이
- 2014.04.23. 19:51
- 1825
0점에가까운 중간성적 받구 기말40프로 잘치면
C0는주시겠죠ㅠㅠ?과는 경영입니다ㅜㅜ1학년이구요
C0는주시겠죠ㅠㅠ?과는 경영입니다ㅜㅜ1학년이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꽈 cc
0
0
이상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0
0
친근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아봐야 알죠
0
0
거대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ㄷㅇ?ㅋㅋㅋ
0
0
살벌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0나 F나 어차피 재수강 대상아님? 완전 백지로내셨으면 교수님한테 핑계 좀 잘 대서 C받으실 수 있을듯...
0
0
친근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