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이어폰 얘기 나와서 말인데
글쓴이
- 2014.04.23. 20:01
- 867
괜찮은 이어폰 뭐가있을까요?
저가~10만원안쪽으로 추천 해주세요
저는 저음잘되는게 좋던데.. 저음에 강한 이어폰 위주로 추천 부탁드려요~~~:D
저가~10만원안쪽으로 추천 해주세요
저는 저음잘되는게 좋던데.. 저음에 강한 이어폰 위주로 추천 부탁드려요~~~:D
권한이 없습니다.
낭겔꺼 추천합니다
0
0
우수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벌깨덩굴
검색해봐야겠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벌깨덩굴
낭겔이뭐죠 ㅜㅜ 검색해봣는데 이어폰은 아닌가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플
0
0
병걸린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돌피
저도 애플꺼 좋아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솔직히 10만 이하면 거기서 거기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이어폰같은 경우에는. 특히 저음은 더욱 그렇고요. 뭐, 일단 추천하자면 소니 MDR-XB70AP 이 괜찮다고 하네요. 그 위에 bose ie2도 있고요.
0
0
다부진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쉬땅나무
구체적인 모델명까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