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쓰시는 분 있나요? (상담...!)
글쓴이
- 2014.04.23. 20:16
- 1108
mp3? (요즘은 mp4라고도 하던데;)를 사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아이리버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신제품은 없고 예전 모델들 그대로네요.
6~7년 전에 아이리버 b20제품을 잘 애용했던지라(분실했어요) 아이리버 mp3를 사려고했는데
좀 당황스럽더라구요. 요즘 mp3 시장이 죽어서 그런건지...
최근에 좀 쓸만한 모델 있을까요? 저는 아이리버 플러스처럼 노래 인식(?)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모델을 써야하는데 아이리버 외에는 잘 모릅니다.
애플 제품은 곡 관리 프로그램이 편리하게 잘 되나요? 사용하기가 익숙치 않고 어려울 것 같아서 질문올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똥마려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개여뀌
미디어 매니저 프로그램 말하는 거였어요ㅎㅎ
cowon은 매니저 프로그램 재생목록 방을 따로 만들거나
재생목록 내에 노래순서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주나요?
아이리버는 3-> 4로 전환되고 나서 기능이 많이 불편해졌다 하더라구요ㅠ
cowon은 매니저 프로그램 재생목록 방을 따로 만들거나
재생목록 내에 노래순서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주나요?
아이리버는 3-> 4로 전환되고 나서 기능이 많이 불편해졌다 하더라구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 모르겠네요.\
저는 걍 넣을때부터 파일 제목 수정해서 넣어서...ㅋㅋㅋ
전 그냥 이 mp3 충전하면 재생시간이 길어서 쓰는거여요.
저는 걍 넣을때부터 파일 제목 수정해서 넣어서...ㅋㅋㅋ
전 그냥 이 mp3 충전하면 재생시간이 길어서 쓰는거여요.
0
0
똥마려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엠피시장이 거의 다죽을걸로 알고있어요..ㅜㅜ
0
0
느린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니 꺼 잘쓰고있습니당
0
0
우아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시금치
소니 미디어 매니저 프로그램은 편한가요?ㅎㅎ
궁금한게 재생목록 방 만들기가 간편하게 되어있는지 /
재생목록 내 노래순서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도록 기능이 제공되는지...ㅎㅎ
아이리버는 3->4로 넘어간 후 기능이 많이 불편해졌다고 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yepp쓰고 있어요!
0
0
착잡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미국실새삼
삼성yepp 미디어 매니저 프로그램은 편한가요?ㅎㅎ
궁금한게 재생목록 방 만들기가 간편하게 되어있는지 /
재생목록 내 노래순서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도록 기능이 제공되는지...ㅎㅎ
아이리버는 3->4로 넘어간 후 기능이 많이 불편해졌다고 합니다ㅠ
삼성 yepp검색 중인데 후기만 봐서는 자세한 사항을 잘 모르겠네요ㅠㅠ
토익용 파일, 노래 따로 구분해서 넣어둘 거라서 분할기능이 잘 돼 있으면 해서요ㅎㅎ
궁금한게 재생목록 방 만들기가 간편하게 되어있는지 /
재생목록 내 노래순서들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도록 기능이 제공되는지...ㅎㅎ
아이리버는 3->4로 넘어간 후 기능이 많이 불편해졌다고 합니다ㅠ
삼성 yepp검색 중인데 후기만 봐서는 자세한 사항을 잘 모르겠네요ㅠㅠ
토익용 파일, 노래 따로 구분해서 넣어둘 거라서 분할기능이 잘 돼 있으면 해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cowon J3 써요.
한번 충전하면 1~2주 씁니다.
지우고 다른 곡 바꾸기도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