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심리 너무 어려워요..
글쓴이
- 2014.04.23. 20:34
- 824
저만 어렵나요
5단원 후반부로 갈수록 머리가 터지네용ㅠㅠㅠㅠ여기다가 더 생각해야되는 문제도 내신다니..으어
5단원 후반부로 갈수록 머리가 터지네용ㅠㅠㅠㅠ여기다가 더 생각해야되는 문제도 내신다니..으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