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내에서스쿠터타시는분들..
글쓴이
- 2014.04.23. 22:11
- 1285
전 대림에이포 타고 학교 내에서만 타고다닙니다.
50cc 2행정이신분들께 묻고싶은데요
부대내에서만 타시는경우 연비가어느정도나오나요??
저같은경우는 연료의 반은텐덤하고 다니는데 (몸무게합150) 연비가 리터당 11km정도 나오더라고요.. 연비가 너무최악인것같아서 한번 여쭈어봅니다.
50cc 2행정이신분들께 묻고싶은데요
부대내에서만 타시는경우 연비가어느정도나오나요??
저같은경우는 연료의 반은텐덤하고 다니는데 (몸무게합150) 연비가 리터당 11km정도 나오더라고요.. 연비가 너무최악인것같아서 한번 여쭈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행정인데 시험기간이라 자주타고다니는거생각하면 그정도 나오는듯
0
0
치밀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참취
친구한테삿엇는데 친구는 평지만다녀서18정도찍엇다하더라구요 부대에오르막길이랑 턱이많아서그런건가도싶고..ㅠㅜ 하여튼 연비가너무구린건맞는것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텐덤에 오르막에 이러다 보니... 그렇게들 나오더라구요...
전 물론 다른거 타지만 연비가 엄청나게 떨어지는건 맞더라구요!! 단거리 주행하고 하다보면 원래 그렇게 줄어드나보더라구요ㅠㅠㅠㅠㅠ
전 물론 다른거 타지만 연비가 엄청나게 떨어지는건 맞더라구요!! 단거리 주행하고 하다보면 원래 그렇게 줄어드나보더라구요ㅠㅠㅠㅠㅠ
0
0
괴로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구상나무
님은 연비어느정도나오세요?? 4행정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는 4행정ㅋㅋ 혼다 PCX 타고다닙니당ㅎㅎ.. 평지엔 40정도 나오던데 타니까 28~29 30 정도 밖에 안나오네요ㅠㅠㅠㅠㅠ
0
0
괴로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구상나무
ㅜㅜ그렇군요... 그나저나 혼다 PCX..ㅋㅋ ㅎㄷㄷ하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쪼오끔 무리해서 산 대신에 만족무지하고탑니다 ㅎㅎㅎ 담에 드라이브라도....?
0
0
괴로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구상나무
ㅋㅋ대림에이포가 그옆에 견줄수나있을까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천천~히 안운하면서 다니는거죠!! 저도 사실 장거리는 거의 안뛰어서.. 이번에 광안리에 한번 갔다 왔네요ㅎㅎ
0
0
괴로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구상나무
ㅋㅋㅋ 저는 길을 몰라서 부산대 주변만 맴돌아요 ㅋㅋㅋ 광안리드라이브라..ㅋㅋ 재밌긴하겟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