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미방 너무 어렵슴다....ㅠ
글쓴이
- 2014.04.23. 23:04
- 1469
푸는방법은 대충알겠는데 응용과학문제는 정말 하나도 모르겠네요
가뜩이나 영어못하는데 원서에 단위도 US... 하나도 못알아먹겠네요ㅠ
번역본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쓰는책은 번역본없는 채규ㅠㅠㅠㅠ
이상 한탄이었습니다
가뜩이나 영어못하는데 원서에 단위도 US... 하나도 못알아먹겠네요ㅠ
번역본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쓰는책은 번역본없는 채규ㅠㅠㅠㅠ
이상 한탄이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셤이 쉽게나올꺼같아요
0
0
즐거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삼잎국화
안득만 교수님이라서 많이 걱정됨다
타과라서 소문만들었는디..ㅋㅋ
전과를위해 고둑점을 노려야해요!
타과라서 소문만들었는디..ㅋㅋ
전과를위해 고둑점을 노려야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 교수님 명성이 타과까지 가다니 ㅋㅋㅋㅋ
0
0
즐거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은 쉬운과목이고
안득만교수님이 잘 가르치시니 잘 될거에요
안득만교수님이 잘 가르치시니 잘 될거에요
0
0
미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