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덥나요? 글쓴이 2014.04.23. 23:17 779 0 중도 저녁에 너무 덥던데 여전한가요? 밤새려고 하는데 더워서 열람실 근처에 가기도 싫어요..... 아직 더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