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신 분들 많은가요?
글쓴이
- 2014.04.24. 00:14
- 957
휴학하고 공부하는 학생인데
요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중도 안 갔어요.
목요일부터 또 가보려고 하는데 이제 사람 좀 빠졌나요?ㅠㅠ
특히 4층은 어떤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학하고 공부하는 학생인데
요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중도 안 갔어요.
목요일부터 또 가보려고 하는데 이제 사람 좀 빠졌나요?ㅠㅠ
특히 4층은 어떤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