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자리정리때문에 화난 외국인
글쓴이
- 2014.04.24. 00:15
- 2532
보신분! 영어로 방송 안해줘서 몰랐다구
화장실갔다왔는데 외국인들은 그 방송 못알아듣는다고.. 와우 도자위분 당황스러워하시는게 너무 불쌍하네요 ㅠ 상큼이인뎅
화장실갔다왔는데 외국인들은 그 방송 못알아듣는다고.. 와우 도자위분 당황스러워하시는게 너무 불쌍하네요 ㅠ 상큼이인뎅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 ㅋㅋ 왔더
0
0
촉촉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어이없네요 좀
0
0
진실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앞으로 3개국어로 하면 될듯 중국어 영어 한국어
0
0
뛰어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와서 영어로 방송안해준다고 불평하는건 뭐지;
2
0
다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 기말고사때는 시험기간 자리정리 관련해서 영문판 안내문도 하나 같이 걸리겠네요...;;
0
0
고상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놔 진짜 이해안가는게 물론 영어가 공용어지만요 미국가면 영어말고 스페인어말고 딴말 안쓰는데 왜 한국와서 중국어니 일본어니 이런거 쓰는지 몰겠습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는 말이 있듯이 왜 한국까지와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하지 않는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4
0
친근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영어 방송까진 아니더라도 안내문 정도는 준비해야하겠네요 확실히
0
0
억울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제생각에도 안내문은 있긴 있어야할듯 아까 그 외국인이 영어로 막 자기말을 하는데 우린 말은 잘 못해도 그걸 다 알아듣는다는게 괜히 자존심 상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 대학 유학가서 한국어로 가이드라인 말안해줫다고 그러면 퍽도 아이구그러십니까 하겟다 미친거아님?
0
0
피곤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앵두나무
왓더 아이엠 아메이칸 두 유노우 듀유? 아이 라이크. 콩두유. 유듀? 쏘.... 레알.언더스텐??
0
0
촉촉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에 관광차 온거면 몰라도
공부하러 왔으면 당연히 그 나라 언어는 기본으로 할 줄 알아야되는거 아닌가??
중국인 유학생들은 그나마 한국어 좀 하던데
영어권애들은 보면 무슨 배짱으로 안뇽하세요 감사합니다 이거말고 아는게 없음
공부하러 왔으면 당연히 그 나라 언어는 기본으로 할 줄 알아야되는거 아닌가??
중국인 유학생들은 그나마 한국어 좀 하던데
영어권애들은 보면 무슨 배짱으로 안뇽하세요 감사합니다 이거말고 아는게 없음
1
0
일등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