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24시간아닌데..왜 나가라는 말이 없을까요??
글쓴이
- 2014.04.24. 00:19
- 1888
내일 시험이... 너무 몰려있는 관계로 밤을 샐까 하는데..
건도는 24시간이 아닌데 나가라는 말도 없고..
혹시 건도 24시간인가요??
아니면 지금 근처에 카페 가려고 하는데..
뭐 조금 있으면 나가라고 하겠죠?
건도는 24시간이 아닌데 나가라는 말도 없고..
혹시 건도 24시간인가요??
아니면 지금 근처에 카페 가려고 하는데..
뭐 조금 있으면 나가라고 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저..기서 열심히 열공하시는 분이 님이신가요?
0
0
한심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벚나무
네.. 지금 1열람인데..
뭐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24시간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는거 있으세용?
뭐 아무 말씀이 없으셔서 24시간인가? 싶기도 하고.. 아시는거 있으세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냥 오늘 계속 하는가봅니다....?
0
0
한심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벚나무
그렇다면 저도 완전 땡큐인데...
흠흠.. 일단 계속 공부하고 있어봐야겠네요
흠흠.. 일단 계속 공부하고 있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화이팅입니다!
0
0
한심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벚나무
우왕 두근두근♥
0
0
훈훈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분에 쫓아내네요ㅋㅋ
0
0
발랄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좁쌀풀
닉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