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에서 경북대랑 입결비교하는거
- 2014.04.24. 00:54
- 2995
하위과는 부산대아닌가요?
입시성적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저 솔직히 성적좀낮아서 하위과왔지만 만족하고잘지내고 전공에 관심도생겼구요
우리동기들도 불평불만없이잘지내는데
학교이름에 먹칠한적도없구요
저사람들은 얼마나대단하길래 다른사람들 무시하나요 평생수능성적가지고 ㄸㄸㅇ치겠네
학교입학했으면끝이지 대학와서도 입결따지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북대랑 비교해서 우리학교를 비관했나?
그나마 국립대중 맞수라고 할 만한 경북대를
단순 입결 비교시 추월했다고 할 수 있는 내용인데
도대체 뭘 보고 이딴글을 쓰는지 모르겠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들부들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어딜봐서 한심하다는건지? 부산대생이 부산대입결에 관심가지면 안되나ㄷㄷ
경쟁학교랑 입결 비교하는건 우리뿐만이 아니라 연고,서성한,중경외시를 비롯한 인서울 대학애들도 매번 하는거고
낮아지면 왜 낮아졌는지 원인 파악해서 올리려고 노력하는게 오히려 학교를 더 빛내는 일이라고 생각
본인이 이런글 쓰면 쓸수록 우리가 흔히 '하위과'라고 부르는 학과들에 대한 인식이 나빠진다는것만 좀 알아뒀으면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글쓴이한테 하위과라고 하는넘들은 글좀잘읽어라. 저학년인거 같은데.. 대학은 취업학원이 아니라 학문의 전당임. 학문을 하러오는곳이란 말임. 순수학문학과가 취업에 유리함이 적다 하더라도 어느 학문이 수준이 높고 낮다라고 평가해서는 안됨. 예를들어 순수학문인 철학, 사학, 수학, 물리학이 입결은 상위는 아니더라도 이러한 기초학문없이 응용학문은 존재할수가없음.. 그러므로 입결가지고 혹은 아웃풋가지고 좋고 나쁘고 따지는 애들은 대학교왔으면 대학생처럼 행동하길 바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어도 동물원에서 본거면 동물원에서 따지던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에 스터디하러갔는데 숭실대애랑 이대여자애가
부산대라하니깐 무시던데요? 한심한 입결인지 알고
그냥 그거말곤 엄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하위과 애들이 공부를 안하더라.
그래서 하위과애들에 대해서 편견이 생김.
특히 생환대 같은곳, 예대는 말할것도 없다 뭐 애초에 예술하는애들이니 논외로치고
솔직히 공부하는것도 무슨 기술가정 하고 있고.
그걸 왜 대학에서 배우는지 모르겠다.
애초에 학문이 아니잖아. 학문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냐
생활환경대에서 가정대로 다시 이름 바꿨으면 좋겠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논리지..
우리엄마들 대학나와서 반찬 골고루 해서 먹였나
그리고 영양사들 대학나와서 그거 배워서 , 얼마나 뭐 균형잡힌 식단 만들어낸다고 그난리야
영양잡힌 식단에 대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더라도,
유명한 영양사나 박사들 있을거아냐. 그거 그냥 가져와서 식단쓰면되지.
맨날 컨트롤 cv 하잖아요 솔직히. 대학나와야 돼요?
그리고 왜 그걸 4년제에서 배워야 함? 2년제 전문대나 가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