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가 가기 좋은 싸고 좋은 부대근처 맛집
글쓴이
- 2014.04.24. 02:48
- 2508
2인 기준 비싸도 15000원 안 넘게...부대근처에 남녀가 함께 가기 좋은 음식집 추천좀요.
닭은 일단 제외하고 받아요. 친구가 부산대 놀러온댔는데 저보고 밥 사래서...
전 남자구요
걔 뭐..부산대 자주 놀러다녀서 지리같은건 잘 알긴할거에요 그래도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도 궁금함
0
0
개구쟁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15000이면 좀괜찮은곳 1인 가격아닌가...
0
0
우수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홀아비꽃대
부대앞에 5~6000원짜리도 많길래 적당히 잡아본건데...다들 왜때문에 이렇게 부자들이 많은거죠?!
으아아!
으아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모 스테이크 추천 스테이크정식 7~8000원이요
0
0
청아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쪽에 안다미로도 괜찮구
1
0
청아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연잎꿩의다리
감사합니다!시험잘치세요 복받으실거에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연잎꿩의다리
안다미로 추천 ㅎㅎ 점심만 6-7000원선이고 저녁엔 다 요리로 나와요
0
0
건방진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마벤또 맛잇어요 15000안
0
0
키큰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금강아지풀
찾아보니까 조기품절가능성이 농후하네요...ㅋㅋㅋ점심때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머토
0
0
창백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지칭개
토마토먹고배불러요? 난겁나 간식이야 ㅠㅠ
0
0
화사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