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독
글쓴이
- 2014.04.24. 03:47
- 1256
이제1과다봤는데 잠와미칠꺼같아요...망할고영도규ㅠㅠㅠㅠㅠㅠㅠ4고ㅓ까지 언제다해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9시입니다
0
0
외로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물레나물
헐 ㅠㅠㅠ전열두시요 ㅠㅠ 자고일어났는데 더잠와여....고영독 쉽다고해서들엇는데 개사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잠올땐 자는거아닙니다 ㅋㅋㅋ 고영독 책이 이번부터 바껴서 어째낼지모르겠는데 기존방식대로라면 단어문제 많이나온답니다.
0
0
외로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물레나물
넹넹 저도그래서 해석포기하고 단어만외우고잇어용 우리모두 좋은성적받기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Fㅏ이링이요
0
0
외로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