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애교수님 회계치신분들
글쓴이
- 2014.04.24. 08:12
- 1156
당기순이익 오류 구하는 문제
기존 당기순이익에서 기말과대된거빼고 기초과대?였나 그거도 빼는거였나요?
아니면 기말만 빼고 기초는 더하는거?
기존 당기순이익에서 기말과대된거빼고 기초과대?였나 그거도 빼는거였나요?
아니면 기말만 빼고 기초는 더하는거?
권한이 없습니다.
2번문제 말씀하시는건가요?? 20x3년도 당기순이익 구하는거요?? 20x2년도에 과소된거를 20x3년도꺼에 빼주고 20x3년도에 과대된거를 또빼주면 끝입니다.
0
0
난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과소되면 이익늘어나니까 이익빼주고 기말에있던 과대계상된것도 이익늘어나니까 두개 둘다 빼주면되요
0
0
병걸린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90,000
0
0
수줍은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망했네요...50점정도일거같은데..아ㅠㅠ
다들잘치신듯..
다들잘치신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50점이믄.. 망한겁니까. ..?ㅜㅠ. ..ㅎ
0
0
날씬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비해서 쉬운거같았는데ㅜㅜ
아...정말ㅜㅜ
아...정말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