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득만교수님 미방시험치신분? 글쓴이 2014.04.24. 10:27 905 2 이번 시험이 어려웠던건가요? 공부가 제대로 안된건지 망했슴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좀걸린 낭아초 14.04.24. 10:36 1,2번 걍 손도 못댐 ... 1번은 편미분 문젠거같은데 걍 노답.. 이번은 그부분 필기안했는데 나와서 조트망 0 0 무좀걸린 낭아초 댓글 내용 복사 1,2번 걍 손도 못댐 ... 1번은 편미분 문젠거같은데 걍 노답.. 이번은 그부분 필기안했는데 나와서 조트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친숙한 홍가시나무 14.04.24. 10:46 와 두번듣는건데도 이건머 노답 3번만 제대로푼듯하네요 0 0 친숙한 홍가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와 두번듣는건데도 이건머 노답 3번만 제대로푼듯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