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유형이랑 학업지원장학금
글쓴이
- 2014.04.24. 10:34
- 7410
이 둘은 다른건가요?
한국장학재단 들어가보니까 1유형은 지급완료, 2유형은 아직 학사심사 중(?) 뜨는데.
통장확인 해보니 1유형이랑 2유형이 아니라, 1유형이랑 학업지원장학금이 지급되어있더군요.
그럼 2유형이랑 학업지원장학금이랑 같은건가요? 아니면 차후 심사가 끝나면 2유형이 또 들어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개 다른거 같아요! 학업지원은 교내고 국장2유형은 교외구...글구 저는 금액도 다르게 나와있네용
0
0
찬란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개 다 받을 수 있는겁니다. 그런데, 왠만하면 학업지원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 정도라면
우리학교 등록금 선에서는 국장1과 학업지원에서 보통 전액 채워질겁니다.
요번에 국장1 수혜금액이 많이 올랐거든요.
우리학교 등록금 선에서는 국장1과 학업지원에서 보통 전액 채워질겁니다.
요번에 국장1 수혜금액이 많이 올랐거든요.
0
0
초조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보리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수혜금액이 생각보다 많이 안되더라구요.. 소득분위 생각해봤을 때 훨씬 더 나와야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유형지급되면 2유형은 못받는걸로알아요
1
0
흔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배초향
1유형 지급되더라도 2유형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직 2유형은 학생과에서 지급하지 않은 걸로 알고있어요
아직 2유형은 학생과에서 지급하지 않은 걸로 알고있어요
0
0
해괴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