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스피킹에서 영국식 영어발음
글쓴이
- 2014.04.24. 12:03
- 3147
영국식 영어 쓰면 악영향같은거 있나요??
그리고 꼭 토익 스피킹 아니더라도
영어 면접에서 영국식 영어 쓰면 안좋게 본다던가... 그런거 있으면 곤란한데 ㅠㅠ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ㄴ없음
0
0
야릇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가지복수초
알아들을수만있으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TS 성우도 영국사람 있는마당에ㅎㅎ 상관없음
0
0
청렴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라벤더
감사합나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전엔 미국식 발음을 우대했는데..
요즘은 다양성 존중이다 뭐다 해서 별 차이 안두는듯
어쨋건 말은 통하고 글로쓰면 똑같으니까
요즘은 다양성 존중이다 뭐다 해서 별 차이 안두는듯
어쨋건 말은 통하고 글로쓰면 똑같으니까
0
0
못생긴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