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애 교수님 중급회계 서험치신분~
글쓴이
- 2014.04.24. 12:29
- 939
어제 문제 중에 몇개 궁금한게 있어서요/
1. 두번째 페이지 소매재고법 문제에서요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하라'는 말이 있었는데
반올림 할 필요가 있었나요?? 그냥 원가율 구해서 매출액에 곱해주면 딱 자연수로 나오던데...
2. 차입원가 자본화 문제에서 분개하라는거 '적격자산 xxx 1 이자비용 xxx' 이것만 해주면 되는 건가요??
3. 마지막으로 다들 잘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실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벼룩이자리
2번에서 이자수익 꼭 인식해야 되나요??ㅠ 교재에는 이자수익도 되있기는 한데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판서하실때는 기말분개시 이자수익 따로 인식안하시던데..
수업시간에 판서하실때는 기말분개시 이자수익 따로 인식안하시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말 분개하실때 이자수익 따로 인식하셨는데요?? 아마 기말분개까지안가고, 적격자산이랑 이자수익이랑 그때그때 바로 분개한걸로 알고있음... 특정차입금의 이자수익은 꼭 인식하셔서 이자비용에서 까셔야해요~~
0
0
따듯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격자산 자본화문제
건물 xxx 이자비용 xxx 하면 틀린거에요..?
건물 xxx 이자비용 xxx 하면 틀린거에요..?
0
0
코피나는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격자산이전에 이자비용도 분개해야하는거아닌가요~?
자본화차입원가이전에 특정차입금이랑 일반차입금으로부터 나온 이자비용들이요. 그거 먼저 분개하고
적격자산이랑 이자수익 분개하고, 대변으로 이전에 분개해줬던 이자비용소멸시켜줘야하는거같은데..
자본화차입원가이전에 특정차입금이랑 일반차입금으로부터 나온 이자비용들이요. 그거 먼저 분개하고
적격자산이랑 이자수익 분개하고, 대변으로 이전에 분개해줬던 이자비용소멸시켜줘야하는거같은데..
0
0
따듯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적격자산 xxx / 이자비용 xxx
이자수익 xxx
으로 햇는데...
3. 그럭저럭친거같기도... 계산만 안틀렸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