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는 30프로까지 B+는 몇퍼센트까진가요?
글쓴이
- 2014.04.24. 15:05
- 8887
??
권한이 없습니다.
A는 30 B는 70아닌가요? 플러스는 교수님재량..입니다 하지만 성적에따라 주시겠죠
0
0
가벼운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교수마다 다름
기계과 교수님들... 제발 좀 꽉꽉 채워주세요..
특징이 있음
수업 못하는 교수님들은 학점 잘 채워주고
수업 잘하는 교수님들은 학점 다 안채워줌
기계과 교수님들... 제발 좀 꽉꽉 채워주세요..
특징이 있음
수업 못하는 교수님들은 학점 잘 채워주고
수업 잘하는 교수님들은 학점 다 안채워줌
0
2
자상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올리브
ㅋㅋㅋ 수업 잘하는 교수님 수업은
다른 애들도 잘 듣고 시험 잘쳐서 학점을 잘받았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질뿐 아닌가요
다른 애들도 잘 듣고 시험 잘쳐서 학점을 잘받았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질뿐 아닌가요
0
0
일등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0/A+ 합쳐서 최대 30%까지 B+/B0 합쳐서 최대 70프로까지요. 최대라는 점을 유의하세요!
0
0
적나라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은 30/30/40
전공은 30/40/30
원어강의 교수재량
절대평가강의 50(A기준)/50(B+이하)
+의 비율은 교수재량
과마다 특성이 있고 과목마다 특성이 있고 교수마다 특성이 있음.
고로 교수님 성향차이가 있으니 잘보고 수강신청!!ㅎ
전공은 30/40/30
원어강의 교수재량
절대평가강의 50(A기준)/50(B+이하)
+의 비율은 교수재량
과마다 특성이 있고 과목마다 특성이 있고 교수마다 특성이 있음.
고로 교수님 성향차이가 있으니 잘보고 수강신청!!ㅎ
0
0
질긴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삼잎국화
교양은 303040인가요?
0
0
거대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달리아
아니요 교양도 이제 30 40 30으로 바뀐걸로 압니다 작년부턴가?
0
0
못생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까지나 재량 저번학기에 수업에서 a받은사람이 없어서 슬프다..
0
0
근육질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40:30
0
0
도도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깨꽃
근데 교수님 마음에 안들면 다 F줄수도있져,ㅎㅎ
0
0
도도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