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 부동산 가격이 오르는 이유는 뭔가요??
글쓴이
- 2014.04.24. 15:37
- 1308
수도권은 사람도 많고 대기업도 많아서 돈도 많이 벌고, 그러면 좋은집 가려고 하니까 (즉 수요가 풍부) 집값이 오를텐데
소득이 낮은 지방에서는 집값이 올라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사람들이 돈을 안쓰고 악착같이 모으는건가??
소득이 낮은 지방에서는 집값이 올라가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사람들이 돈을 안쓰고 악착같이 모으는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아파트 시공사들의 가격거품이 주도.
0
0
신선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씀바귀
그런데 가격이 올라가면 수요도 줄어들어서 가격이 더이상 올라가지 않게 되지않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ㄴㄴ. 가격이 오르면 오른대로 사주는 멍청이들이 있고, 또, 그 비싼 가격에 그 자들에게 다시 사는 멍청이들이 있는데, 본질가치를 보고 사는 것이 아니라, 오르겠지, 라는 생각에서 사는 것임. 굳이 비싼 요즘 아파트를 고집하는 이유. + 집주인의 위세부림.
0
0
신선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소득은 평균소득 일뿐 그 동네에서 잘사는 사람들 있어요 그런 사람들이 모이면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건 당연하고요
0
0
난감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쉬땅나무
잘사는 그런 사람들이 모인다는건, 잘 사는 사람들이 점점 부산으러 온다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암만 죽은 도시라고 해도 대도시가 가진 인프라는 절대적으로 무시 못하죠
0
0
난감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사면 됨
0
0
근엄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베고니아
살집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월세 ㄱㄱㄱ
0
0
과감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집이 많다한들 선호하는곳은 정해져있고 거긴 안떨어짐
0
0
해맑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