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중도3층 2열람실 안 쓰레기들
글쓴이
- 2014.04.24. 16:13
- 1373
같은학교 학생이란게 부끄러울 정도로 더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왜요??
0
0
건방진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양배추
빈책상이며 바닥이며 가리지않고 쓰레기들이 굴러다니네요.. 4층은 안그런데 왜 3층은 그런지 의문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주로 사층에서 공부하는데 한번 잠깐 삼층에 갓다가 식겁햇엇죠.. 진짜 어휴.. 말을 못하겟음
0
0
건방진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양배추
4층은 만석일때도 안그랬는데 .. 낮지만 여튼 자신을 조금이라도 가려주는 칸막이때문에 에티켓까지 없어지는건지 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리 비울때만 치우면되죠 뭐~ 어차피 공부할때 눈에 띄지도 않는데ㅋ 전 3층에서 하지 않지만요
0
0
친숙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층은 12되면 청소하는데 3층 청소 안해요
제가 한번 밤샌적이 있는데 진짜 안하더라고요...
제가 한번 밤샌적이 있는데 진짜 안하더라고요...
0
0
착잡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열람실만 바로나가면 쓰레기통이 있는데 쓰레기버리는게 그렇게 힘든지... 지우개가루도 엄청 많이 만들어놓고 안치우고 가던데 다음사람 배려좀 했으면
0
0
한심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픈되지않은공간에선그런거신경ㅇ안쓰죠 ㅋㅋ
미개하네요;;; 참....
미개하네요;;; 참....
0
0
어설픈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