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떡볶이집???
글쓴이
- 2014.04.24. 17:27
- 1320
북문에 떡볶이 집 있나요??
있으면 좀 가르쳐주세요!!^.^
있으면 좀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에서 올라오는 길에 소문난만두집? 옆에 분식집 떡볶이 맛있어요! 떡도 방앗간떡처럼 크고 쫄깃쫄깃 양도 많이 줌ㅇㅇㅇㅇㅇㅇ
0
0
피곤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잔대
오호!!!감사합니다 가봐야 겠네요 혹시 어느 골목인지 가르쳐 주실수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전역에서 올라오는 길이요. 파리바게뜨있고 뉴숯불있는 그 길 쪽에 있어요 ㅋㅋ
0
0
피곤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