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종자에게 먹이를 주지맙시다 글쓴이 2014.04.24. 18:01 693 1 관심병환자는 걍 무관심이 약이에요~ 혼자 열심히 짖으라고 냅두셈 ㅎ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겨운 물봉선 14.04.24. 18:02 신고합시다 0 0 정겨운 물봉선 댓글 내용 복사 신고합시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겨운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