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50프로치면..
글쓴이
- 2014.04.24. 18:44
- 1337
기말잘쳐서 비플나올수 있음?
권한이 없습니다.
기말백점이면 가능할듯
0
0
무좀걸린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배나무
가능은해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꽉채워 준다는 전제하에
시험난이도가 어려운 편이라면 기말잘쳤을시 A도 가능
쉬워서 다들 열심히 썻는데 본인만 못썻다면 기말100점맞아도 c 뜰껄여
시험난이도가 어려운 편이라면 기말잘쳤을시 A도 가능
쉬워서 다들 열심히 썻는데 본인만 못썻다면 기말100점맞아도 c 뜰껄여
0
0
기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고추
쉬웠음 ..ㅠ 아우우우너ㅠ자맢저ㅏ터쥬ㅏ뉴ㅏ에류너아큐자ㅓ규라ㅐ튜저ㅗ조튀쥬ㅓ구라누ㅜㄴ같네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하면가능
0
0
잉여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꼬리조팝나무
다맞추면 가능하져?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와 레알 나 잘봤다ㅇㅇ생각들면 b+
님 중간정도쳣담서여 아예못친거도아니고이번에ㅋ
님 중간정도쳣담서여 아예못친거도아니고이번에ㅋ
0
0
잉여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꼬리조팝나무
중간정도 쳤는지 몰겠음... 다들개쉽다던디 치고 빈칸많아서여.. 허망했음.. 바닥일꺼같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난이도 따라 다르겠지만
중간 8점 받고 기말 100점 받아서 비쁠 된적 두번 있음
중간 8점 받고 기말 100점 받아서 비쁠 된적 두번 있음
0
0
이상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긴강남차
희망을.가져 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한단계 업해주는 조건으로 교수님 도우미 활동도 하고있었기때문에 결과적으로 A0받았음요
파이팅하세요
파이팅하세요
0
0
이상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