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책학원론 시험
글쓴이
- 2014.04.24. 20:22
- 1433
어떠셨나요?저는 책을 전체적으로 읽었다고 생각했는데 논점이 바로 안 잡히더라구요
다들 열심히 쓰시던데 시험 좀 어렵지 않았나요??
다들 열심히 쓰시던데 시험 좀 어렵지 않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우 쉬웟음^^
0
0
교활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웠어요
아는 이론 총동원에서
소설쓰고왓어요
교수님 너무해요
낸다고하신거 안내시고..
아는 이론 총동원에서
소설쓰고왓어요
교수님 너무해요
낸다고하신거 안내시고..
0
0
발랄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려웠어요 ㅠㅠ 문제에서 원하는거보단 제가 아는거만 적은거 같아요... 다 같이 어려웠다니 그래도 다행이네요ㅜㅜㅠㅜ 기말 잘쳐요 우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인교수님?수업말하는거면 쉬웠던거같은데..선택하는문제도 수업시간에 아예갈쳐주시고ㅋㅋ
0
0
초연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왕버들
ㄴㄴㄴ 이거 행정학과 구현우 교수님 정책 말하는거에요
0
0
유치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국수나무
압 글쿠나..죄송 저두 목요일에 셤쳤어서여ㅎㅎㅎㅎ
0
0
초연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왕버들
죄송할거까지야... ㅋㅋㅋ 불과 몇년전만해도 김인 교수님께서 정책학했던걸로 알고있어요 ㅋㅋㅋ 과 분리되고나서 이렇게 된거죠
0
0
유치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