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게 피어슨 사이트 질문 드려요 ㅠㅠㅠ
글쓴이
- 2014.04.24. 21:43
- 868
주태순 교수님께서 비밀번호(?) 적힌 길다란 종이 나눠주셨는데
여기에 적혀있는거 다 쳐서 들어가는거 맞나요?ㅠㅠ 왜 로긴이 안될까요..
영어-영어-영어-영어-영어-영어 이런식으로 되있는데 ㅠㅠ 아 .. 뭐죵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 코드로 회원가입하셔야하는건데 하셨어요?
0
0
야릇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감자
아 혼자서 이것저것 해보니까 ㅋㅋㅋㅋㅋ 어캐어캐 되긴되는데 여기 사이트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ㅠㅠ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가 ㅠㅠ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가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좀 느리긴하드라구요ㅠㅠ 접속도 가끔 잘안될때 있어요 ㅠ
0
0
야릇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