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신청했었는데 안되있네요.. 어쩌죠?
글쓴이
- 2014.04.24. 23:07
- 1896
W띄우고 안가고있었는데 오랜만에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보니까 취소안되있네요.. 이거 어찌하죠.? 내일 교수님이랑 과사랑전화해어 자초지종말하면 지금이라도 처리해주기도 하나요? 어쩌지
권한이 없습니다.
확인진작하셨어야죠...그거확인안하면 전부 본인탓인데....내일이라도당장 과사가서문의하세요
0
0
적절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안해줄걸요.. 확인기간에 확인하라는게 그래서 그러건데ㅠ
0
0
육중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ㅊㅋ
0
0
똥마려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뜹니다. 저도 F 떠서 재수강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절대 안바꿔줍니다.ㅠㅠ
0
0
수줍은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줄수도 잇습니다
다만 자신이 취소신청햇다는 증빙이 잇어야하죠
인터넷이나 행정상에 기록이 남아잇거나
자신이 취소신청한 기록을 가지고잇거나....
다만 자신이 취소신청햇다는 증빙이 잇어야하죠
인터넷이나 행정상에 기록이 남아잇거나
자신이 취소신청한 기록을 가지고잇거나....
0
0
육중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사위질빵
? 경험해보셨나요
제가알기론 과사의 과실이라도 절대 안되는걸로 압니다
제가알기론 과사의 과실이라도 절대 안되는걸로 압니다
0
0
귀여운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청미래덩굴
반대의 경우를 경험해봤거든요. 제친구 이야기인데
수강신청을 분명 했는데 기록상 취소를 했다고 나와잇더라구요
그래서 아니라고 뭐 어찌어찌해서 넣기는 넣었습니다만..
'절대 안되는거' 이상의 확실한 이유가 있다면 가능하더라구요
0
0
육중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