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기건강 수강했던 분들!
글쓴이
- 2014.04.25. 01:06
- 710
주관식 범위는 가르쳐주셨는데 생각보다
문제수가 많던데...
이거 적을때 완전 다 서술식으로 쓰는건가요
아니면 간략한 약술?
문제수가 많던데...
이거 적을때 완전 다 서술식으로 쓰는건가요
아니면 간략한 약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