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시험 못쳤다는것에 위안이 될까??
글쓴이
- 2014.04.25. 01:26
- 1426
나란놈도 노답이다..
말만 자신과의 싸움이지 항상 남과 비교하고 있다..
말만 자신과의 싸움이지 항상 남과 비교하고 있다..
권한이 없습니다.
노답이네
0
0
화려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이 인간이죠
0
0
화려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평가의 폐해
0
1
돈많은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됨.
0
0
외로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평가는 남보다만 잘하면 되는기지!
힘내씨오
힘내씨오
0
0
근엄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마음한 켠은 찔리네요.. 항상 나와의 싸움이라 하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명하긴 좀 그렇지만 사회심리학적으로 당연한겁니다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우긴 뭘싸움
0
0
세련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누가 못쳣다면 안심되고 왠지모르게 맘이 가벼워짐
0
0
잘생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평가이고 그냥 관심없는과목이면 위안이 될ㄷ스
0
0
황홀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안이 됨.
0
0
똥마려운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과의 싸움이죠
0
0
힘쎈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