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순버 글쓴이 2014.04.25. 10:27 1103 1 이원화해서 운행하나요??? 타지사는 휴학생이라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건방진 동의나물 14.04.25. 10:53 네 0 0 건방진 동의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