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하에 크리스피
글쓴이
- 2014.04.25. 10:35
- 1784
모바일 상품권같은걸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엔씨지하에 크리스피가있나요???
0
0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
하하... 만드는곳은 없고 조그맣게 판매대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되는군요 하지만 오늘 하프더즌 네개에 만천팔백원에 파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입점하기전에 그런식으로 시범판매하던데 입점할라구 그러는강 ㅎㅎ 저크리스피좋아하는데 근처에없어서 못먹엇거든요 완전좋은정보!!!
0
0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가는괴불주머니
크리스피 오리지널 박스단위로 밖에 안팔아요~ 다른메뉴없음..
생긴오래됐는데, 입점하려고 그런건 아닌듯..
생긴오래됐는데, 입점하려고 그런건 아닌듯..
0
0
난감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