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드는 생각....
글쓴이
- 2014.04.25. 11:11
- 707
털털하고 생각 있어보이는 애가 끌린다..
남자건 여자건...
다른.외형적인거.. 성적이나 돈 이런거 잘 안보이고....
말 몇마디 해보고 생각도 있고 통한다 싶은 친구가 좋은듯하다.. 남자 여자 상관없이..
말한거또말하는건 미안하다
남자건 여자건...
다른.외형적인거.. 성적이나 돈 이런거 잘 안보이고....
말 몇마디 해보고 생각도 있고 통한다 싶은 친구가 좋은듯하다.. 남자 여자 상관없이..
말한거또말하는건 미안하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