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이 쉴 새 없이 나와요..
- 2014.04.25. 12:02
- 4139
이런 증상이 5개월 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트림이 쉴 새 없이 나오는데 시원한 트림이아니고 헛트림(?)같은 것이 목 기도를 막고
꺽꺽꺽 나와서 속도 안좋고 머리까지 아파지네요.
항상 그런게 아니라 한 달에 절반쯤은 괜찮다가 한 달에 절반쯤은 쉴 새 없이 트림 나오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어서 병원을 찾아가보는게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혹시 이런 증상 가지신 분 많으신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시험준비하는 수험생인데 시험준비 시작하고 얼마있지않아서부터 이런 증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어제 저녁에는 4시간 넘게 트림이 꺽꺽꺽 나와서 제대로 숨쉬기도 힘들 정도로 기도를 막았다가 열었다 해서
공부도 제대로 못하고 자려고 누웠더니 누운 자세에서는 오히려 트림이 기도를 훨씬 더 막아서 숨도 제대로
못 쉬고 앉아서 한참 있었습니다. 도저히 잘 수가 없다가 옆으로 누우니까 좀 살만해서 몇 시간 씨름하다
새우자세로 잠 들었구요;;
병원을 가봐야 하는 걸까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위장문제가 제일 검색많이 되던데 별다른 치료법이 있는 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생활습관은 괜찮다고 생각해서요. 밥 잘 챙겨먹고 운동도 매일 1시간 좀 넘게 하고 있습니다..
트림 나올때는 목에 기압같은 것이 순식간에 기도를 막았다가 열었다가 그러고, 트림해도 전혀 시원하지 않고..
목을 찌르듯, 미친듯이 트림이 자꾸 나와서 일상생에 장애가 있을 정도입니다ㅠㅠ
이런 경우 누구나 한번 쯤 있는 걸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더 여쭤봐도 된다면, 위내시경 검사 많이 아프셨나요?
사실 내시경 검사도 생각해봤는데 무서워서 더 망설였던 것 같아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같은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어무이가 반찬을 바꿨는데 생겨서,
확인해보니 쉰거였더군요..
그게 몸 타고 내려가서 위를 뚫고 지나가면 그리 된다더라구요.
먹는거 좀 정리해서 병원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병원 가기 전앤 위 사항도 몰랐음여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시경 검사는 해보셨나요? 아니면 바로 약 처방받으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포스? 이거 먹으니깐 바로 진정됩디다..
저는 그것보다 과식이 제일 큰 문제였어요
쉴새없이 트림나올때 보면..과식 혹시하시나요? 전 과식할때 트림 계속했네요 주체할수없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포스? 이거 먹으니깐 바로 진정됩디다..
저는 그것보다 과식이 제일 큰 문제였어요
쉴새없이 트림나올때 보면..과식 혹시하시나요? 전 과식할때 트림 계속했네요 주체할수없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소화불량까지 동반되서 한3달 지속되었습니다
개인병원도 자주갔는데 잠시 나아질 뿐 또 반복됐그요..
그래서 위내시경 검사를 했더니 역류성 식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약 2주치 처방받고 나니까 지금은 완쾌했습니다
바로 내시경 해보세요ㅎㅎ 큰문제는 아닐겁니다 수험생이시라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내원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