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전된것같아요 ㅠ
글쓴이
- 2014.04.25. 13:53
- 786
근 두달간 수업듣고 취직준비한다고 쉬지를 못하네요 ㅠ 주말에는 어김없이 인적성과 필기시험 에혀 중간고사까지 준비하려니 지칩니다 곧 면접준비도 해야되고 흑 나만 힘든거 아니니까 하면서도 불안감과 시간없음과 압박감이 스트레스 왕창받네요
어데 하소연할때 없어서 여기라도 ㅜ
취준생들 화이팅!!
어데 하소연할때 없어서 여기라도 ㅜ
취준생들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