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계 주관식 4문제 다 푸셨나요?
글쓴이
- 2014.04.25. 20:28
- 1497
저는 3개 풀었는데 a는 물건너간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 그정도인가요..주태순교수님 분반인데 하나틀려도 그렇게되나요;;
0
0
자상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t계정 ㅡㅡ 안본것만 나왓네 ㅋㅋㅋㅋㅋㅋㅋ 쉬웟네요 전반적으로
0
0
부지런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저는 2문제 풀고 나머지 2문제는 마음대로 적었는데 기말때 열심히해도 A안될까요 ..
0
0
특이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ㅠ 계산실수 부분점수 줄까요??
0
0
유능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그정도인가요ㅠㅠ
0
0
청렴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1번에 서술이랑 2번에 서술...
이해안되서 걍 읽기만 하고 넘겼었는데
하필 그게 나와버려서ㅋㅋㅋㅋㅋㅋ
문제 그대로 나왔으니 다들 잘치셨을듯ㅋ
전반적으로 무난무난
0
0
큰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