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유도 추천들해주셔서...
글쓴이
- 2014.04.25. 22:03
- 1307
유도 시작해보려는데
주의해야할점이나 뭐 다른 해줄 말들없으신가요? ㅠ
그리고 제가 자취생인데 유도 어디쪽으로 가서 해야할까요??
주의해야할점이나 뭐 다른 해줄 말들없으신가요? ㅠ
그리고 제가 자취생인데 유도 어디쪽으로 가서 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붕알터짐
0
0
초조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상추
네 감사합니다 ^^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 가까이에
부곡유심유도관 괜찮아요ㅋㅋ
관장님 국대출신에 부대생도 좀 있구요
부곡유심유도관 괜찮아요ㅋㅋ
관장님 국대출신에 부대생도 좀 있구요
0
0
착잡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도 경력 8년차고 선수 생활도 좀 했었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쫄면 크게 다쳐요.
보통 바닥에 매트를 여러겹 깔아둬서
작정하고 메다 꽂아도 아프기만 하지 다치진 않아요
문제는 겁먹고 비비적 대다가 착지를 잘못하거나
팔을 뻗어서 땅 짚으면 그대로 작살나요
처음에 가면 일이주는 낙법 주구장창 배울텐데
기초라고 우습게 보지말고 꾸준히 자세 교정하시길
숙달되면 시멘트 바닥에 떨어져도 크게 안다쳐여
어느정도 숙련 되면 기술연습과 대련 위주가 될텐데
특성성 허리를 많이 굽힐 수 밖에 없어요
그게 습관이 되면 허리자체가 굽는분이 많구요
평소에 최대한 허리를 꼿꼿이 세우려 노력하면
그런 부작용은 없어요
가장 중요한건 쫄면 크게 다쳐요.
보통 바닥에 매트를 여러겹 깔아둬서
작정하고 메다 꽂아도 아프기만 하지 다치진 않아요
문제는 겁먹고 비비적 대다가 착지를 잘못하거나
팔을 뻗어서 땅 짚으면 그대로 작살나요
처음에 가면 일이주는 낙법 주구장창 배울텐데
기초라고 우습게 보지말고 꾸준히 자세 교정하시길
숙달되면 시멘트 바닥에 떨어져도 크게 안다쳐여
어느정도 숙련 되면 기술연습과 대련 위주가 될텐데
특성성 허리를 많이 굽힐 수 밖에 없어요
그게 습관이 되면 허리자체가 굽는분이 많구요
평소에 최대한 허리를 꼿꼿이 세우려 노력하면
그런 부작용은 없어요
0
0
기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갓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