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오늘부터 1시출입불가인가요
글쓴이
- 2014.04.25. 22:08
- 1159
시험기간이라고 통제풀린거 끝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까지 인것 같아요.
0
0
의연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로넘어오는 4시까지라 끝났어요 ㅎ
0
0
화려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4시넘어서 갈꺼라 노상관
0
0
날렵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밤새놀거라상관없엉요ㅋㅋㅋㅋ
0
0
자상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