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부현 교수님 생화학 멘탈 날라가네요
글쓴이
- 2014.04.25. 22:16
- 1285
무슨 실험 시험 보는줄 알았네
3시간 보면서 정줄 놓고 ㅡㅡ
가르치실땐 대충하시면서 시험은 미트 수시면접수준 ㅠㅠ
3시간 보면서 정줄 놓고 ㅡㅡ
가르치실땐 대충하시면서 시험은 미트 수시면접수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토닥토닥)
0
0
창백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완전 넋놓고 풀엇네요... ㅠㅠ
0
0
화사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듀ㅠㅠ
윤부현교수님은좋은데 문제받고당황함 너무많아서;;
윤부현교수님은좋은데 문제받고당황함 너무많아서;;
0
0
똥마려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엇 같은 수업학생이군요 :) 같은 과이실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7시에 시작해서 10시까지 쳐본건 처음이네요 하하........................................................
저도 7시에 시작해서 10시까지 쳐본건 처음이네요 하하........................................................
0
0
기발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수업 대충하시는 편은 아닌데;; 핸드아웃이랑 책에서 잘 내신듯.
다만 이번엔 작정하고 내신다는 말이 많았기에...
그렇다고 맥시멈 점수 500점이 넘어가는건 전례가 드물지만 허허허....
0
0
정중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