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분전에 시험 끝 ㅋㅋ
글쓴이
- 2014.04.26. 00:07
- 1859
프린키피아 왜이래 ㅋㅋㅋ 들을수록 묘한강의
자기 수업내용 바탕으로 적으라해서 적는데 DNA 전사만 나오고 복제 번역은 실종
DNA 3차구조 설명후 2차구조 설명에
인트론 찬양까지 ㅜ
인간 유전자 1% 엑손 24% 인트론 45% 바이러스유래하다가 갑자기 반복서열으로 유전다양성 증가 ㅜ
자기 수업내용 바탕으로 적으라해서 적는데 DNA 전사만 나오고 복제 번역은 실종
DNA 3차구조 설명후 2차구조 설명에
인트론 찬양까지 ㅜ
인간 유전자 1% 엑손 24% 인트론 45% 바이러스유래하다가 갑자기 반복서열으로 유전다양성 증가 ㅜ
권한이 없습니다.
뭐래..
0
0
특별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털쥐손이
자기가 설명한 강의부분이에요 저거 적으면 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허약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장구채
저러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빡쳐서 전사과정 개시 신장 종결 가공 쭉 쓰고 때려치웠죠 ㅋ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관중
들을수록 오묘한 강의 ㅜ
전사하길래 번역 나오겠지 했는데 뜬금없이 인간 유전자의 구성 ㅜ
전사하길래 번역 나오겠지 했는데 뜬금없이 인간 유전자의 구성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시간이몇신데 조금전시험끝남??말이됨?
0
0
착실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으아리
금요일 11시 59분까지 제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시험 레포트로 대체인데 금욜 12시까지 제출이엇어여
먼말인지도 모르겟는거 걍 막적음 ㅠㅠ
먼말인지도 모르겟는거 걍 막적음 ㅠㅠ
0
0
귀여운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호랑가시나무
요상한 강의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
저는 내용채울게 하도 없어서 안 배운 내용도 썼어요ㅠㅠ
저는 내용채울게 하도 없어서 안 배운 내용도 썼어요ㅠㅠ
0
0
화사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피소스테기아
이상해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서도 이상하고 내용도 요상하고....적느라고 진다빠짐ㅋㅋ
0
0
흔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