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때도 동아리모집하나요
글쓴이
- 2014.04.26. 00:58
- 1072
2학기때도 모집하는 동아리있어요?
있으면좀 알려주세요
있으면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효클
1
0
고상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도동아리해요. 지금와도 받아줘요. 글쓴이가 열심히하면 먼저온 새내기들 금방 따라잡아요. 아직 새내기들끼리도 어색어색해서 다음주 새내기엠티가니 오셔서 친해지세요 ㅎㅎ
0
0
이상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창단은 지금도 받아줍니다 ㅋㅋ
여단원이 모자라서 남자는 안되지만요 ㅋㅋ
여단원이 모자라서 남자는 안되지만요 ㅋㅋ
0
0
기발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케스트라요
0
0
특별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