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말아먹어서 0점내고 기말고사 100점 맞으면 F는 면할수 있나요?
- 2014.04.26. 01:34
- 22592
네.. 물론 그럴일은 없겠죠.. ㅋㅋㅋㅋ
그래도 희망을 가지면 빛을 볼날도 있겠죠.
아무튼 궁금한건,
가끔씩 중간고사 몇점 이하로 점수 받으면 F주신다는 교수님들 빼고
중간고사 0점 (답안지를 백지로 냈을경우 - 시험은 쳤음)
기말고사 100점
출결 괜찮고, 과제 제출 괜찮습니다.
여기서 중간고사 40, 기말 40, 출석 10, 과제 10으로 봤을때
F는 면할수 있는건가요?
혹은 우리 대학교에는 중간고사나 기말고사가 일정점수 이하라면 F를 받는 정책이라도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아예 희망이 없는건 아니군요.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제가 1학년때 저런 생각을 하고 쳤는데,
중간고사때 좀 못친것도 아니고 엄청나게 못친 사람이 기말에 반등을 이루는 경우는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저도 님과같은 가정을 하고 쳤다가 학점이.... 바로 입대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혹시 절대평가 말하는거예요?
원어수업빼고는 전부 상대평가 아닌가??
예를들어 중간고사 평균이 100점만점에 20인데 백지내고 0점인데 기말 잘치면 비쁠까지는 바랄수 있는거 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한의 성의 또는 예의를 갖추려는 모습을 보인다면 웬만하면 D+ .. 교수님에 따라서는 C+까지도 가능할 거라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