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스터디룸 사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4.04.26. 07:58
- 996
이용 신청은 했는데
스터디룸 키를 어떻게 받는지
인원 확인은 하는지 같은걸 모르겠네요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스터디룸키는 따로 없고 그냥 4층가셔서 예약하신 방에서 공부하시면 되요. 인원체크하는 사람 따로 없고 아주 가끔 경비아저씨가 왔다갔다 하셨어요 전 스터디룸 매주 이용하는데 한 번 뵜으니까 거의 아무 터치없다고 생각하시면될거같네요
0
0
무심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신나무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